서혜진X뉴에라 다시 손잡았다…'불타는 트롯맨' 입상자 매니지먼트 맡는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에라프로젝트가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들 매니지먼트를 맡는다.
19일 뉴에라프로젝트는 "크레아스튜디오가 기획, 제작하고 MBN이 방송하는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탄생될 트로트 스타들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안정적인 활동을 위해서 뉴에라프로젝트가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뉴에라프로젝트가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들 매니지먼트를 맡는다.
19일 뉴에라프로젝트는 "크레아스튜디오가 기획, 제작하고 MBN이 방송하는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탄생될 트로트 스타들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안정적인 활동을 위해서 뉴에라프로젝트가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톱6 매니지먼트를 맡았던 곳으로, 이수영 장재인 등이 소속돼 있다. '미스터트롯'을 제작했던 서혜진 PD가 '불타는 트롯맨'을 기획, 제작한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에 이어 다시 서혜진 사단과 손을 잡게 됐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에 강력한 팬덤 문화를 탄생시킨 크레아스튜디오 서혜진 대표는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서 MZ 세대로의 확장과 새로운 스타 탄생을 목표하고 있다. 이에 뉴에라프로젝트는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들과 함께 K팝 문화 콘텐츠의 다양성 확장과 뉴트로트 아티스트의 해외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 입상자들이 테일러 스위프트 같이 세련되고 가슴을 울리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BN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은 20일 오후 9시10분 첫 방송한다.
다음은 뉴에라프로젝트의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크레아스튜디오(CRea studio)가 기획 제작하고 MBN에서 방송되는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탄생될 트로트 스타들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안정적인 활동을 위해서 뉴에라프로젝트가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기존 트로트 가수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고급스러운 콘텐츠와 K팝 스타일의 활동 방식을 통해서 '미스터트롯' 톱6의 발전과 성장에 조력하였습니다.
전 세대의 사랑을 받는 트로트 스타를 탄생 시키고 트로트를 K팝의 존재감 있는 장르로 격상시킨 서혜진PD 사단의 '불타는 트롯맨'은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 콘텐츠에 또다시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에 강력한 팬덤 문화를 탄생시킨 크레아스튜디오의 서혜진 대표는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서 MZ 세대로의 확장과 새로운 스타 탄생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이에 뉴에라프로젝트는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들과 함께 K팝 문화 콘텐츠의 다양성 확장과 뉴트로트 아티스트의 해외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불타는 트롯맨' 입상자들이 테일러 스위프트와 같이 세련되고 가슴을 울리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 스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K팝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에 또 한 번의 변화와 성장을 이룰 '불타는 트롯맨' 스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