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쉽, 무료 프리미엄 주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19일 자사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오브워쉽(World of Warships)' 이용자에게 프리미엄 계정을 제공하는 무료 프리미엄 주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오는 31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무료 프리미엄 주간 동안 월드오브워십 이용자는 특별 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프리미엄 계정 7일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주간 특별 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프리미엄 계정 14일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19일 자사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오브워쉽(World of Warships)' 이용자에게 프리미엄 계정을 제공하는 무료 프리미엄 주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오는 31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무료 프리미엄 주간 동안 월드오브워십 이용자는 특별 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프리미엄 계정 7일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계정을 소유한 플레이어들은 전투 당 50%의 추가 크레딧, 자유 경험치와 함장 경험치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경험치를 65%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주간 특별 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플레이어에게는 프리미엄 계정 14일이 제공된다.
무료 프리미엄 주간 외에도 특별 임무를 통해 고급 화물, 전투 신호기, 경험치 및 크레딧 수익 보너스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1.18 업데이트 실시...신형 전차에 전투 지도 추가
-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예티 추적 작전 실시
- 워게이밍 월드오브워쉽, 새 영국 전함 사전 운용 제공
- 워게이밍 월드오브워쉽, 프랜스포머 협업 콘텐츠 업데이트
- 지스타2024,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비트코인, 9만3천달러도 돌파…10만 달러 가나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주총 표대결 앞둔 최윤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