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온 힘으로 '퍽, 퍽'…여성만 노려 '어깨빵' 남성 체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19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일본에서 여성 보행자들을 상대로 어깨를 세게 부딪치는 이른바 '어깨빵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여성만 노린 '어깨빵 남성'입니다. 오!>
한 남성이 흰색 점퍼를 입은 여성에게 다가가더니 어깨를 세게 부딪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19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일본에서 여성 보행자들을 상대로 어깨를 세게 부딪치는 이른바 '어깨빵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여성만 노린 '어깨빵 남성'입니다.
도쿄 시부야의 한 길거리.
한 남성이 흰색 점퍼를 입은 여성에게 다가가더니 어깨를 세게 부딪칩니다.
남성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몸이 뒤로 밀린 여성이 그냥 지나가려 하자, 이 남성, 다시 한 번 더 여성을 세게 밀쳤고 여성은 튕겨 나가 벽에 몸을 부딪힙니다.
폭력에 가까운 공격이었는데요.
이 영상이 SNS에 퍼지자 일본 누리꾼들은 "나도 당했다"면서 비슷한 피해 경험담을 공유했고, 이 남성은 결국 1주일 뒤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일본에서는 고의적으로 타인과 부딪치는 폭력 범죄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는데요.
앞서 2020년에도 지하철역에서 여성들에게 고의로 어깨를 부딪치는 남성이 적발돼 검거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저러다 유단자를 만나 제대로 당해봐야 하는데…" "못나도 너무 못났다! 약자 폭행으로 강력 처벌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궤적·궤도상 서울 촬영 어렵다”…북 몸값 키우기
- 화장장 연기, 운구차 줄섰는데…“방역 승리” 중국 큰소리
- 맹추위가 달리던 차에 불냈다?…“보닛 꼭 열어보세요”
- “더 살래요” “방 빼세요”…대법, 새 집주인 손들어줬다
- 40여 명 공중서 '덜덜'…평창 알펜시아 스키장 무슨 일
- 휘발유 리터당 99원 오른다…등유가 더 비싼 곳도 등장
- 뒤늦게 유족 만나는 국힘…“참사 영업상” 또 막말 논란
- 연애 피하는 젊은이들…중국 SNS서 화제인 '쭈이 여우'란
- 풍자 “커밍아웃 하자 식칼 들었던 父…가족과 10년 연 끊었다”
- '또 아내 살인미수' 70대 “술 먹고 실수 한 번 한 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