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정보 점프페스타에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정보를 점프페스타에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점프사의 최대 박람회 점프페스타에서 블랙클로버 코너를 통해 블랙클로버 모바일 게임화 소식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정보를 점프페스타에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점프사의 최대 박람회 점프페스타에서 블랙클로버 코너를 통해 블랙클로버 모바일 게임화 소식을 발표했다.
점프페스타는 집영사가 발행하는 ▲주간 소년 점프 ▲소년 점프+ ▲V점프 ▲점프 스퀘어 ▲최강 점프 등 총 5개의 만화잡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점프 만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본의 대규모 이벤트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국내에도 수많은 팬덤을 형성한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활용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특히 카툰 랜더링 방식을 채택해 원작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그대로 구현,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블랙 클로버는 세계 누적 발행부수 1천800만 부를 기록한 메가 히트작으로 일본 슈에이샤의 잡지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 중인 작품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록클로버 모바일' BI 영상 공개
- 빅게임스튜디오, 350억 원대 규모 펀딩 라운드 마감
- 빅게임스튜디오, 프로그램 클라이언트 직군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 모집
- 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포커스 그룹 테스트 참가자 모집
- 지스타2024,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비트코인, 9만3천달러도 돌파…10만 달러 가나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주총 표대결 앞둔 최윤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