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전속계약 분쟁 중 소속사와 원만한 합의(전문)[공식]
전속계약 분쟁 중이던 배우 김민정이 소속사와 원만한 합의를 마쳤다.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측 법률대리인은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와 배우 김민정은 전속계약의 효력 및 출연료 지급 등과 관련하여 소송 등 분쟁이 진행 중이었으나, 그 과정에서 상호 간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은 부분이 있었음을 확인하였고, 서로의 발전적인 미래를 위하여 원만하게 합의하였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와 배우 김민정은 전속계약의 효력 및 출연료 지급 등과 관련하여 상호 사실관계에 대한 인식 및 법률적 해석에 있어 견해가 달라 소송 등을 진행 중이었으나 서로의 입장과 객관적인 자료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위 분쟁과 관련하여 어느 한 쪽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것이 아님을 확인하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당사와 배우 김민정은 서로에게 추가로 지급할 출연료나 미정산비용 등에 대 한 별도의 정산절차 없이 더이상 상호 전속계약이 존재하지 않음을 확인하기로 합의하였다”라며 “이와 같은 합의에 따라 현재 진행 중인 소송 및 각자 신청하였던 가압류 역시 종결 및 해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건으로 당사와 배우 김민정을 걱정하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당사와 배우 김민정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다.
▶ 이하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 법률대리인 공식입장 전문.
1. 안녕하세요. 브라이트엔터테인먼트(이하 당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한) 바른의 박상오 변호사입니다.
2. 당사와 배우 김민정은 전속계약의 효력 및 출연료 지급 등과 관련하여 소송 등 분쟁이 진행 중이었으나, 그 과정에서 상호 간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은 부분이 있었음을 확인하였고, 서로의 발전적인 미래를 위하여 원만하게 합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당사와 배우 김민정은 전속계약의 효력 및 출연료 지급 등과 관련하여 상호 사실관계에 대한 인식 및 법률적 해석에 있어 견해가 달라 소송 등을 진행 중이었으나 서로의 입장과 객관적인 자료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위 분쟁과 관련하여 어느 한 쪽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것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4. 이에 당사와 배우 김민정은 서로에게 추가로 지급할 출연료나 미정산비용 등에 대 한 별도의 정산절차 없이 더이상 상호 전속계약이 존재하지 않음을 확인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5. 이와 같은 합의에 따라 현재 진행 중인 소송 및 각자 신청하였던 가압류 역시 종결 및 해제할 예정입니다.
6. 이번 건으로 당사와 배우 김민정을 걱정하고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당사와 배우 김민정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Dreamers’, 뜨거웠던 글로벌 인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준호, ‘SBS 연예대상’ 2관왕 “2023년 더 열심히 달려 나가겠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세븐틴 버논,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 콘셉트 포토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혜진, 파격 원피스 입고 넘사벽 모델 포스 자랑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광수♥’ 이선빈, 걸그룹 아니야? 핑크색도 찰떡 소화[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정부, 세 번째 '김여사 특검법' 접수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사생팬이 수차례 구타…더보이즈 선우 측 ″무관용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