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기 코엑스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참석자들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토끼를 주제로 한 원화 작품 및 디지털 작품을 선보이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를 개최한다.
이동기 코엑스 사장은 개막행사 환영사에서 "이번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시민이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선화 기자] 이동기 코엑스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참석자들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와 코엑스가 토끼를 주제로 한 원화 작품 및 디지털 작품을 선보이는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를 개최한다.
오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열린 이번 전시에는 MZ세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미국 에스더김 작가의 '에스더버니' 6미터 대형 작품이 광화문 광장에 설치되며, K팝 스퀘어 전광판에는 '에스더버니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미디어쇼가 펼쳐져 시민들에게 따듯한 힐링 메시지를 전한다.
실내에서도 국내외 60여 명 작가가 함께하는 '애뮬릿 묘령전' NFT 아트 갤러리가 열리며 500여 개 토끼 브릭 아트를 만날 수 있는 브릭아트전과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위시가든 등 다양한 볼거리가 진행된다.
이날 개막 행사에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케이팝 아이돌그룹 CIX가 함께했다. 이동기 코엑스 사장은 개막행사 환영사에서 "이번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시민이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다가오는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무역센터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당원투표 100%' 추진에 비윤 반발…'윤심' 향배 주목
- 삼성전자, '갤럭시S23' 출시 앞두고 '절치부심'…자체 AP 등장할까
- 확 달라진 서울시 예산…오세훈, 공약사업 실탄 '두둑'
- 로스트아크 만든 스마일게이트, 인디 게임 축제 열자…가로수길 '후끈' [TF현장]
- [강일홍의 클로즈업] 임영웅, 2022년 가장 빛난 솔로 가수 '우뚝'
- [기대작-'영웅'(상)] 안중근의 마지막 1년, 스크린에 펼쳐진다
-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 실적 내세워 4연임 도전할까…주가 회복은 과제
- 서병수, '전당대회 경선 규칙' 바꾸는데 반대하는 이유는?
- '소선거구 폐지하라!' 정치 개혁 목소리 낸 청년 정치인들 [TF사진관]
- 김남국, 양향자에 '가구향리폐'…"은혜를 원수로 갚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