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 가창…오늘(1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치로(Cheero)의 특별한 감성이 리스너들에게 닿는다.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치로가 참여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가 발매된다.
한편 치로가 참여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치로(Cheero)의 특별한 감성이 리스너들에게 닿는다.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치로가 참여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가 발매된다.
‘YOU&ME’는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브릿팝 기반의 곡으로, 중독적인 훅과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멜로디의 메인 엔딩 테마곡이다.
‘세상이 외면해도 시간이 널 놓쳐도/굳이 부르지 않아도 언제나 네 곁에/원하는 걸 말해줘 네가 웃을 수 있게’처럼 사랑하는 연인을 지켜주겠다는 다짐과 약속이 담긴 노랫말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특히 이 곡은 소향, 김나영, 이우, 송하예 등의 가수들과 음악 작업을 함께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어베인 뮤직(Urbane Music)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치로는 지난 2018년 첫 싱글 ‘비 내리는 날이면 신호가 바뀌고’로 데뷔해 ‘내일도 맑음’ ‘커피야 부탁해’ 등 다양한 OST에 참여했으며, 가창력과 작곡 능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영화 ‘기억의 시간’은 모든 걸 전부 기억하는 남자 정우진과 모든 기억을 잃는 여자 도해진의 사랑을 그린 애틋한 로맨스 영화다.
한편 치로가 참여한 영화 ‘기억의 시간’ OST ‘YOU&ME’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술 다 가져와”…손님과 식당 주인의 기싸움 [숏폼]
- '갱단 장악' 아이티서 美여객기 총탄 맞아… 이웃 국가에 착륙
- 맨몸으로 108m 절벽 오른 여성의 정체 [숏폼]
- 의협 비대위원장에 박형욱 대한의학회 부회장 당선
- 현대차그룹, 임원 인사 임박…계열사 사장단 교체 유력
- “여긴 어디?”… '남극' 황제펭귄, 3500km 떨어진 호주 해안서 발견
- 뉴진스, “민희진 복귀·내부문건 조치 등 14일 내 해결촉구”…5인명의 내용증명 발송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대상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 '스마트 홈' 도전나선 애플… “2026년 보안 카메라 출시”
-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최우수상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