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진심’ 측 “리얼한 결혼 준비기 그려질 것” 결혼 임박 커플 암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에 진심' 제작진이 결혼이 임박한 커플이 있음을 암시했다.
먼저 성시경은 김광석과 지주희를 최종 커플로 지목하며 "조건도 맞고 성격도 톱니바퀴가 맞듯 맞물리는 느낌이라 결혼에 골인할 것 같다"고 예측했고, 안현모는 김동욱과 권조이 커플을 지목, "현실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안정감이 드는 커플이라 예감이 좋다. 웨딩사진 그림이 그려지는 커플"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결혼에 진심' 제작진이 결혼이 임박한 커플이 있음을 암시했다.
JTBC '결혼에 진심' 측은 12월 19일 후반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지난 8회에서 결심남녀들의 최종선택이 공개된 가운데 우도 러브타운에서의 모든 여정이 마무리되고 정윤비와 정우해, 권조이와 김동욱, 지주희와 김광석 총 세 커플이 탄생했다.
그동안 각 커플이 우도 러브타운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을 보냈다면, 남은 회차에서는 일상으로 돌아와 더욱 현실적인 데이트를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을 만나고, 웨딩투어도 하고 신혼집을 미리 살피는 등 결혼 준비를 위한 본격적인 탐색전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결혼이라는 중요한 인생의 기로에 선 남녀들의 '리얼한 결혼 준비기'가 그려질 것"이라며 "일상으로 돌아온 그들의 현실 케미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 가운데 MC들도 결혼에 성사할 최종 커플에 대한 인터뷰로 후반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먼저 성시경은 김광석과 지주희를 최종 커플로 지목하며 "조건도 맞고 성격도 톱니바퀴가 맞듯 맞물리는 느낌이라 결혼에 골인할 것 같다"고 예측했고, 안현모는 김동욱과 권조이 커플을 지목, "현실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안정감이 드는 커플이라 예감이 좋다. 웨딩사진 그림이 그려지는 커플"이라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결혼은 남자가 밀어붙여야 성사가 된다고 하던데 동욱 씨가 자신감 있게 끌고 가는 모습이 느낌이 좋다"며 김동욱, 권조이 커플을, 이진혁은 "김동욱, 권조이 커플과 김광석, 지주희 두 커플이 결혼할 것 같다. 서로 원하는 게 맞고 큰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결혼에 골인할 것 같다"고 예상했다.
MC들의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결혼에 성공한 커플이 탄생할지 최종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결혼에 진심'은 편성을 옮겨 12월 20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