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보이그룹 CIX 멤버와 이동기 코엑스 사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식에서 관람객들이 토끼의 해를 맞아 계묘년 새해 소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아트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에 세워진 6미터 대형 '에스더버니' 캐릭터 조형물 앞에서 시민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보이그룹 CIX 멤버와 이동기 코엑스 사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코엑스 윈터 페스티벌 2022’ 개막식에서 관람객들이 토끼의 해를 맞아 계묘년 새해 소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아트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광장에 세워진 6미터 대형 ‘에스더버니’ 캐릭터 조형물 앞에서 시민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계묘년 맞이 윈터 페스티벌 행사는 일주일간 코엑스와 무역센터 일대에서 열린다.
김범준 기자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 열기도 전에 500명 줄 섰다"…돌아온 '파파이스'에 열광
- 서울시, 불광역 서울혁신파크 부지에 코엑스급 상업 단지 조성
- SK그룹, 부산 최고 '노른자 땅' 6300억에 매각하는 이유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부러움 사던 의사도 밀려났다…희망직업 '놀라운 결과'
- "나갈 때 좋았지? 인생은 실전"…먹튀범에 일침 날린 점주
- "이효리=구세주, 이런 연예인 본 적 없어" 배다해, 9년 만에야 밝힌 미담
- 설현, 발리에서 힐링중...빛나는 미소
- [종합] 트렌스젠더 풍자 "커밍아웃하고 가족과 절연, 父 칼 들었다" ('세치혀')
- 일란성 쌍둥이 맞아? "똑같은 능력인데 너무 차이나" 검사 결과 '충격' ('우아달리턴즈')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