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풍선’ 옴므파탈 이상우, 어떻게 서지혜X홍수현 사로잡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빨간 풍선' 이상우가 두 여자를 홀린 마성의 남자로 등극했다.
배우 이상우는 지난 12월 17일 첫 방송된 TV CHOSUN 새 주말 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영욱)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이런 가운데 12월 18일 방송된 '빨간 풍선'에 충격적인 엔딩이 담겼다.
설렘과 긴장을 동시에 유발하는 이상우가 앞으로 '빨간 풍선'에서 어떤 스토리를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빨간 풍선’ 이상우가 두 여자를 홀린 마성의 남자로 등극했다.
배우 이상우는 지난 12월 17일 첫 방송된 TV CHOSUN 새 주말 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영욱)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빨간 풍선’은 상대적 박탈감이라는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사람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
이상우는 극 중 출중한 외모에 유머까지 겸비한 피부과 의사 고차원으로 분했다. 특히 고차원은 유복한 집안에서 귀하게 자란 막내아들답게 서글서글하고 젠틀한 성격의 소유자다. 이상우는 이 같은 고차원 캐릭터에 찰떡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고차원이 아내 한바다(홍수현 분)를 대하는 다정하고 자상한 면모는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요리는 물론 설거지, 안마까지 한바다를 향한 지극정성 팔불출을 보여준 것. 이토록 완벽한 남자 고차원에 한바다의 20년 지기 절친 조은강(서지혜 분)마저 흔들리고 말았다. 조은강은 고차원과 키스를 나누는 꿈을 꾸는가 하면, 자신의 무릎 상처를 치료해주던 고차원의 모습을 떠올렸다.
이런 가운데 12월 18일 방송된 ‘빨간 풍선’에 충격적인 엔딩이 담겼다. 핑크빛 원피스에 구두를 갖춰 입은 조은강이 고차원의 병원으로 찾아간 것. 조은강을 발견한 고차원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그녀를 맞았고, 한바다에게 걸려 온 전화를 받지 않고 넘겨버렸다. 앞서 고차원과 한바다 사이 약간의 균열이 있었던 터, 이날의 강렬한 엔딩은 더욱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이에 고차원, 조은강, 한바다 이 세 사람의 관계는 어떠한 방향으로 흘러갈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같이 이상우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보여줬다. 옴므파탈 매력으로 두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고차원. 설렘과 긴장을 동시에 유발하는 이상우가 앞으로 ‘빨간 풍선’에서 어떤 스토리를 펼쳐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TV CHOSUN ‘빨간 풍선’ 캡쳐)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