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딸, "싫어요" 외침에도 장난치는 새아빠...오은영 "아동 학대 맞다" ('결혼 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내가 저를 아동학대로 신고했어요".
아내가 남편을 아동학대로 신고했다.
남편은 "아내가 저를 아동학대로 신고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본 오은영은 "아내한테는 이 부분이 아주 처절했던 거 같다. 아동학대 맞다"면서 남편을 위한 솔루션은 과연 무엇일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아내가 저를 아동학대로 신고했어요". 아내가 남편을 아동학대로 신고했다.
19일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측은 '귀를 의심할 만한 이야기, 남편과 아이 사이에 무슨 일이?'라면서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초혼인 남편과 재혼인 아내 그리고 아내의 전혼 자녀인 7살 딸아이가 한 가족이 되기까지 양육관의 차이로 심각한 갈등을 겪기 시작했다.
영상 속 남편은 승용차를 타고 집을 나섰고, 도착한 곳은 경찰청이었다. 남편은 "아내가 저를 아동학대로 신고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이의 싫다는 말에도 아이가 너무 예뻐 꼭 끌어안고 똥침 찌르는 장난을 멈추지 않는 남편. 이에 남편은 "저는 좋아서 안은건데 굳이 신고까지 해야 했나"라면서 "통지서가 경찰청에서 왔는데 제가 아동 학대에 걸린다더라. 그러면 대한민국 부모는 다 걸려야 한다"면서 재혼가정이라는 배경 때문에 아이 교육에 특히 신경을 썼다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그러나 아내 입장은 단호했다. '아동 학대가 맞다'는 것. 아내는 "정서적인 학대가 분명하다. 사례 조사하러 나오신 분들도 '아동 학대가 맞다'고 인정을 했다"고 했다.
이를 본 오은영은 "아내한테는 이 부분이 아주 처절했던 거 같다. 아동학대 맞다"면서 남편을 위한 솔루션은 과연 무엇일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김구라, 유재석의 SBS '연예대상' 수상 '예상 적중'! MBC·KBS 전망은 어떻게 했나?
- '재력가와 결별' 박민영 “쉽지 않은 한해”였다더니 쏙 빠진 살
- 진화, '♥함소원'이 얼마나 돈 잘 벌면…'명품 G사' 쓸어버리는 클래스
- 이승기, 후크에 54억 입금 받은 후 소름 돋는 반응?..“오히려 담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