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연말정산 대비 이벤트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006800)은 연말정산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맞춰 연금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으로 타사에 가입중인 개인연금과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미래에셋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10만원, IRP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미래에셋증권(006800)은 연말정산이 중요해지는 시기에 맞춰 연금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으로 타사에 가입중인 개인연금과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미래에셋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10만원, IRP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가입자의 개인연금·IRP 적립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연금 포트폴리오 서비스인 개인연금랩, 퇴직연금 모델 포트폴리오(MP) 구독 및 로보어드바이저에 가입할 경우 개인연금랩에 대해서는 최대 10만원의 상품권을, 퇴직연금 MP 구독 및 로보어드바이저에 대해서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 내년 개인연금 연말정산 세액공제 한도가 4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확대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자의 개인연금저축 납입 지원을 위해 월 자동이체약정을 신규로 등록하거나 기존에 등록된 자동이체 상품을 변경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세액공제 한도 확대분에 해당하는 200만원을 상품권으로 지급하고, 2등(22명)에게는 늘어난 세액공제 최대 한도인 600만원 달성을 위한 한달치 납입액에 해당하는 50만원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개인연금과 IRP는 가입하는 것만 아니라 가입 이후 적립금을 어떻게 운용하는지가 더 중요하다”면서 “어려운 금융시장 환경에서도 연금 가입자가 자신의 연금자산을 잘 관리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1500억' 그 이상의 메시...아내 "수년간 겪은 고통 알아"
- 슬픈 메시→웃는 메시…8년만에 손에 든 월드컵 트로피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내 살해한 남편, 시신 옆에서 '혼술'…"괴로워서"
- 북한이 찍었다는 용산 대통령실 사진..."정찰위성 시험"
- 정기석 "연말까지 고위험군 백신 다 맞으면, 마스크 해제 빨라질 수도"
- 노소영, 이혼소송 1심 항소 "SK주식, 재산분할제외 수용 어려워"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법정행
- 만 55세 은퇴설계중이라면…"IRP·연금저축으로 연금 준비하자"[돈창]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 음주운전 걸린 40대 연극배우,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