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워터, 급속가열정수기 ADD5910M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립스의 브랜드 파트너 아쿠아실드는 자연여과방식의 급속가열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급속가열 정수기(모델명 ADD5910M)는 주방을 복잡하게 만드는 커피포트, 전기포트, 정수기, 분유포트, 보틀워머, 분유포트 등의 소형가전제품 기능들을 하나로 통합시킨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필립스의 브랜드 파트너 아쿠아실드는 자연여과방식의 급속가열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은 직관적인 터치패널의 간단한 조작으로 필요용도에 맞춰 온도와 용량을 각 6단계씩 조절할 수 있으며, 온도는 Ambient ,40℃ ,70℃ ,80℃ ,90℃, 100℃, 용량은 150㎖, 250㎖, 300㎖, 400㎖, 500㎖, 999㎖(연속출수) 로 세팅할 수 있다.
또한, 급속 가열 기술로 누르는 순간 즉시 가열하여 물용량 250㎖ 기준 온도 40℃ 세팅 시 약 4초 이내, 100℃ 세팅 시 약 7초 이내로 출수가 가능하다. 가열되기전의 물 온도와 외부환경 온도에 따라 출수온도는 ±5℃까지 차이 날 수 있으며, 출수시간도 최대 10초까지 소요될 수 있다.
용도에 맞춰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커피포트와 전기 포트를 대체할 뿐만 아니라, 국내 수돗물에 특화된 필립스 Micro X-Clean 복합필터로 보다 안전하고 깨끗하게 정수할 수 있어 급속가열정수기를 분유 포트로 사용할 수 있다. 분유를 만들기 위해 끓이고 식히는 일련의 과정들을 생략하고 40℃ 급속 가열로 최대 10초 내외로 최적 온도를 맞출 수 있다.
추가로, 40℃ 이상의 온도로 출수할 때 안전 잠금을 해제해야 출수할 수 있어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으며, 손쉬운 필터교체와 버튼 하나로 내부 배관과 노즐을 고온의 물로 살균 및 세척을 번거로움 없이 간편한 셀프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필립스의 급속가열정수기 ADD5910M은 국내공식수입원인 이도컴퍼니티앤디의 필립스워터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간이정수기, 탄산수제조기와 함께 12월 25일까지 최대 30%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1500억' 그 이상의 메시...아내 "수년간 겪은 고통 알아"
- 슬픈 메시→웃는 메시…8년만에 손에 든 월드컵 트로피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내 살해한 남편, 시신 옆에서 '혼술'…"괴로워서"
- 북한이 찍었다는 용산 대통령실 사진..."정찰위성 시험"
- 정기석 "연말까지 고위험군 백신 다 맞으면, 마스크 해제 빨라질 수도"
- 노소영, 이혼소송 1심 항소 "SK주식, 재산분할제외 수용 어려워"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법정행
- 만 55세 은퇴설계중이라면…"IRP·연금저축으로 연금 준비하자"[돈창]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 음주운전 걸린 40대 연극배우,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