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 오픈

김세형 2022. 12. 19.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크밸리가 '더 밸리 키친'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더 밸리 키친은 '오크뷰' 레스토랑을 새롭게 리뉴얼 한 곳이다.

오크밸리에 따르면 더 밸리 키친은 파크 하얏트 출신 페데리코 하인즈먼 총주방장이 자리를 옮겨 동서양의 다채로운 미식을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도록 한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이용편리성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크밸리가 '더 밸리 키친'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더 밸리 키친은 '오크뷰' 레스토랑을 새롭게 리뉴얼 한 곳이다.

오크밸리에 따르면 더 밸리 키친은 파크 하얏트 출신 페데리코 하인즈먼 총주방장이 자리를 옮겨 동서양의 다채로운 미식을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도록 한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이용편리성을 높였다.

가족, 단체 등 다양한 고객층이 식음업장을 이용한다는 리조트의 특성을 반영해 단품 메뉴뿐만 아니라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주말 뷔페도 운영한다. 단품 메뉴는 깊은 맛과 멋을 살린 한식 메뉴들과 신선하고 이국적인 지중해식 메뉴들이 함께 제공되어 인원별로 입맛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한식 대표 메뉴로는 '효종갱 반상'이 있다. 효종갱은 새벽을 깨우는 국이라는 뜻으로 소갈비, 전복, 낙지, 해삼, 송이와 표고 버섯 등을 넣고 끓인 특선 보양 해장국이다. 오랫동안 끓여내며 우러난 채소 본연의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 푸짐하게 들어있는 각종 재료의 식감과 영양 또한 풍부하다. 지중해식 대표 메뉴는 '뽈뽀 알라가예가'와 '해산물 크리미 라이스 새우구이'가 있다. 뽈뽀 알라가예가는 스페인의 대중적인 문어 요리로 수비드로 조리한 문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일품이다. 해산물 크리미 라이스 새우구이는 신선한 해산물과 쌀을 주재료로 스페인식 특유의 이국적인 풍미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소스로 맛을 냈다.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운영되는 디너 뷔페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뿐만 아니라 셰프들이 즉석에서 생생하게 조리해 서브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으로 운영된다. 한식, 양식뿐만 아니라 중식 전문 셰프의 사천식 궁보계정, 팔진해물, 동파육과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즉석 조리되는 짜장면과 짬뽕 등 중식 메뉴도 맛 볼 수 있도록 했다.

오크밸리는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디너 뷔페를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운영한다. 연말 분위기를 더해주는 로스트 비프, 칠면조 롤, 신선한 사시미를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크밸리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쿠키 등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다.

오크밸리 더 밸리 키친은 골프빌리지 빌리지센터 2층에 위치,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