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리’ 김새론 교체투입 정수빈, 공중파 첫 입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수빈이 공중파 드라마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배우 정수빈은 12월 19일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극본 류보리)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월 19일 첫 방송되는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다.
그동안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활약해온 정수빈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공중파 입성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정수빈이 공중파 드라마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배우 정수빈은 12월 19일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극본 류보리) 첫 방송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월 19일 첫 방송되는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다.
정수빈은 극 중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책 수선가 김혜주(김현주 분)와 3선 출마를 앞둔 재선 국회의원 남중도(박희순 분) 부부 앞에 나타난 의문의 불청객 ‘김수빈’을 연기한다. 김수빈은 갑작스레 등장해 평온했던 부부 일상에 균열을 일으키는 인물로 모두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빈은 치켜든 엄지 손가락으로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상큼한 미소와 기대 가득한 표정에서는 첫 방송을 앞둔 그녀의 설레는 마음도 엿볼 수 있다.
그동안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활약해온 정수빈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공중파 입성을 앞두고 있다.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을 준비를 마친 정수빈이 향후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와사비, 이화여대 출신 “전교 1등이었다”(미우새)[어제TV]
- 김우리, 인신공격→공개 망신 주기에 이금희 일침 “직원은 가족 아냐”(당나귀 귀)[어제TV]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