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쏠녀가 떴다

안병길 기자 2022. 12. 19. 15: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 쏠녀의 등장?.

MZ세대의 솔직담백한 ‘보살팅’이 공개된다.

오늘(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96회에서는 ‘2022 물어보살 솔로 특집 보살팅’이 진행된다.

역대급 상큼하고 발랄한 등장으로 나타난 첫 번째 쏠녀는 남다른 텐션으로 보살들을 당황하게 한다. 이수근은 185cm 장신에 쓰리피 잘 어울리는 탄탄한 몸매, 성격은 INTJ를 좋아한다며 구체적으로 이상형을 밝히는 쏠녀에게 “우리는 혈액형만 안다”라고 받아쳐 현장을 폭소케 한다.

보살들과 구면인 2번 쏠녀는 방송 출연 이후 가치관이 바뀌었다며 치킨집을 운영하다가 직업을 180도 바꿔 미술 작가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런 2번 쏠녀의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고 예의 바른 유교 보이라고. 이수근 역시 “나도 이건 기본적인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동의한다.

3번 쏠녀는 걸크러시로 여심까지 사로잡는다. 특급 장기자랑이 펼쳐지자 다른 쏠녀들은 “언니와 친해지고 싶다”, “저 언니와 연애할래”라며 격하게 반응하고, 서장훈 역시 “오히려 쏠녀들의 마음을 훔친 것 같다. 안 봤으면 큰일 날 뻔했다. 굉장한 매력 어필”이라며 감탄한다.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인 다음 쏠녀는 극 내향형의 크리에이터로 “연애 스타일은 딱히 없고 상대방이 하자는 대로 한다”면서도 “오늘 한 명은 데리고 가야죠”라고 당찬 모습을 보여준다.

“‘보살팅’을 4회째 하고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번 시즌이 역대 최고”라고 서장훈이 말할 만큼 역대급 매력적인 쏠녀 쏠남들이 참여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96회는 오늘(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