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이용자와 함께하는 '제 3회 발할라 리그' 개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 3회 발할라 리그'는 오는 1월7일 오후 4시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며, '오딘' 공식 유튜브, '인챈트' 아프리카TV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본 행사는 1, 2부로 진행되며, 1부는 오프라인에서 펼쳐지는 결투장 서버대항전 및 '오딘' 인플루언서와 이용자들이 한 팀을 구성해 전투하는 이벤트 경기가 준비됐다. 2부는 '오딘' 관계자들이 이용자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토크쇼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월25일까지 행사 1부에 참여할 오프라인 대회 참가자들을 모집할 예정이며, 행사를 직관할 오프라인 응원단도 사전 모집한다. 행사에 참석하는 이용자들은 신년맞이 한정판 굿즈로 구성된 '2023년에도 잘부탁하오딘' 키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월4일부터 1월7일까지 '우승팀 예측 이벤트', '발할라 리그 응원전'을 진행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들과 경품들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