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대동·TYM, 호실적 전망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동(000490)과 TYM(002900)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대동과 TYM이 견고한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는 전망에 주가가 상승하는 것으로 보인다.
19일 오후 2시 40분 기준 대동은 전 거래일 대비 6.06% 상승한 1만 22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대동과 TYM이 견고한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는 전망에 주가가 상승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동(000490)과 TYM(002900)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대동과 TYM이 견고한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는 전망에 주가가 상승하는 것으로 보인다.
19일 오후 2시 40분 기준 대동은 전 거래일 대비 6.06% 상승한 1만 2250원에 거래되고 있다. TYM도 7.51% 오른 2790원에 거래 중이다.
대동과 TYM이 견고한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는 전망에 주가가 상승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유안타증권은 대동에 대해 "내년 해외 수출 물량 증가와 국내 노후 농기계 교체 사업에 따른 성장이 기대된다"며 대동을 이번주 주목할 종목으로 꼽았다.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TYM은 북미 농기계 수요 증가로 수출 물량이 지속해서 확대될 것이다"며 "중장기 성장을 위한 농기계 자율주행 및 텔레매틱스 사업에도 진출했다"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애는 NO, 키스만 OK'…中 대학가에 퍼진 '입친구'
- '득점왕'에도 고개 숙인 음바페…'우승국' 아르헨 위해 한 행동은
- 러시아 '농구천재' 어이없는 죽음…객지서 '감전사' 충격
- '마라도나도 미소 지을 것'…펠레가 메시에게 전한 메시지
- 역대급 한파에 '배달비' 폭발했다…'배달 기본료 건당 2만원'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음주운전 딱 걸린 40대 연극배우
- 휘발유 ℓ당 99원 오른다…유류세 인하폭 25%로 축소
- '결혼생활 무료하니 '스와핑' 하자는 남편'…이혼 사유?
- 베를린 호텔 초대형 수족관 '펑'…투숙객 350명 혼비백산
- 이번엔 '몸짱' 간호사 달력 나왔다…수익금 전액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