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 넘버링 교체 진행…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의 넘버링 교체를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컴프야'는 이번 넘버링 교체를 시작으로 새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컴투스는 이번 넘버링 교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인 '메리컴프야마스'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프야’는 이번 넘버링 교체를 시작으로 새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선발된 선수들을 비롯해 FA로 구단이 변경된 선수 등을 업데이트하고 전 시즌의 데이터를 반영하는 등 2023년 시즌 개막을 위한 게임에서의 스토브리그를 맞이한다.
해마다 굵직한 KBO 스타들을 공식 모델로 기용한 데 이어 다가오는 내년 시즌에 ‘컴프야’의 대표 얼굴로 활약할 선수를 선정하는 준비 작업에도 착수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넘버링 교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인 ‘메리컴프야마스’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장난감 공장’ 이벤트는 산타 할아버지를 도와 장난감을 만든다는 콘셉트로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각종 육성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전 23일부터 29일까지 총 7일 동안 게임에 출석하면 포지션 선택 코치팩, 최고급 구단 선택팩, 한계 돌파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 매일 달라지는 특별 접속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구단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모든 참여 유저에게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