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학생·자녀방가구 신제품 '조이S 2'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새해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이S가 1200㎜ 단일 사이즈였던 것과 달리 1400㎜ 제품도 선택할 수 있다.
정유진 한샘 서재·자녀방 상품부서장은 "초등학교 입학 시기 자녀에게 적합한 조이S 2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내년 신학기를 맞아 서재·자녀방을 구성하려는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가까운 한샘 매장 또는 한샘몰을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새해 신학기를 맞아 학생·자녀방가구 브랜드 '조이' 신제품 '조이S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이S 2는 코로나19 이후 확산된 디지털 기기 활용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책상에는 태블릿·노트북을 올려두기 편한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을 기본으로 설치했다. 서랍에는 크기 별 정리함을 도입해 다양한 학용품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조이S 2 책상은 높이·각도 조절이 가능한 '매직데스크', 각도 조절만 가능한 '라이트 매직데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조이S가 1200㎜ 단일 사이즈였던 것과 달리 1400㎜ 제품도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를 메인으로 그린·핑크·베이지 포인트 색상을 적용할 수 있다.
조이S 2 침대는 △일반형 헤드 △멀티수납형 헤드 △조명형 헤드 △키즈 수납형 침대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일반형 헤드는 가격 대비 성능비를 높인 모델이며 멀티수납형 헤드는 매립 콘센트와 오픈 수납공간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정유진 한샘 서재·자녀방 상품부서장은 “초등학교 입학 시기 자녀에게 적합한 조이S 2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내년 신학기를 맞아 서재·자녀방을 구성하려는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가까운 한샘 매장 또는 한샘몰을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사, 고금리에 '무이자 할부' 기간 단축
- [2023 소부장 전망] 메모리·시스템·패키징 '위축'
- BMW 회장 만난 이재용 "전기차 협력 강화"
- [2023 소부장 전망]<중>디스플레이, OLED로 '턴어라운드'
- 온라인 보험 비교·추천 시범사업, 결국 해 넘긴다
- 尹 정부, 2027년 국민소득 4만 달러 달성
- 19일 겨울철 역대 최대전력 기록 경신…예비율은 안정적
- [ET시론]탄소국경세,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법
- 실손보험 오르는데 '1년 50% 할인' 4세대 갈아탈까
- '아바타: 물의 길' 개봉 첫 주 5700억원 수익…국내·북미 박스오피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