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페퍼스, 23일 홈 경기서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 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가 23일 오후 7시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GS칼텍스와의 홈경기에서 'AI페퍼스와 함께하는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이날 홈경기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꾸며진다.
관람객 전원에게 AI페퍼스 기념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수단의 애장품과 AI페퍼스 페퍼룰루 마스코트 인형도 선물한다.
선착순 200명에게 AI페퍼스 파트너사인 푸마의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여자 프로배구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가 23일 오후 7시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리는 GS칼텍스와의 홈경기에서 'AI페퍼스와 함께하는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이날 홈경기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으로 꾸며진다. 경기 한 시간 전인 오후 6시부터 세계적인 첼리스트 김규식과 무누스 앙상블 팀을 초청, 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무누스 앙상블은 첼리스트 김규식을 중심으로 기타 박윤우, 아코디언 정태호, 더블베이스 오정택, 피아노 오은철로 구성돼 다양한 악기를 활용한 음악으로 음악계의 새로운 흐름과 효과를 창의적으로 선보이는 팀이다.
크리스마스 캐럴을 비롯해 무누스 앙상블 팀의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선사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낼 예정이다.
당일 배구티켓 소지자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중은 당일 오후 5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람객 전원에게 AI페퍼스 기념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수단의 애장품과 AI페퍼스 페퍼룰루 마스코트 인형도 선물한다. 선착순 200명에게 AI페퍼스 파트너사인 푸마의 할인쿠폰도 지급된다.
'푸마존'과 '이디야커피존'을 예매하면 추가적인 경품도 얻을 수 있다. 푸마존 관람객에게는 푸마 X aI페퍼스 맨투맨 의류, 이디야커피존 관람객에게는 이디야 쿠키 및 1만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tr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