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위태롭고 치명적…신보 ‘리즌’ 무드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위태롭고 치명적인 분위기로 신보 분위기를 스포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의 무드 티저 이미지 네 장을 공개했다.
앞서 스케줄 이미지를 통해 공개한 일정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깜짝 무드 티저 이미지 공개로 몬스타엑스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위태롭고 치명적인 분위기로 신보 분위기를 스포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의 무드 티저 이미지 네 장을 공개했다.
앞서 스케줄 이미지를 통해 공개한 일정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깜짝 무드 티저 이미지 공개로 몬스타엑스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무드 티저에서는 녹아있는 새하얀 천이 위태로운 느낌을 자아내 시선을 끈다.
또 세 번째 이미지에는 얼음 안에 갇힌 빨간 독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심장을 연상케 하는 독초의 모습이 위험에 빠진 상태임을 암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무드 티저에는 프레임 속에 완성된 그림 작품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무드 티저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이번 신보가 어떤 콘셉트로 진행되는지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켰다.
각기 다른 치명적인 콘셉트의 무드 티저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 ‘REASON’은 지난 4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글로벌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예고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20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오픈될 이미지 티저, 콘셉트 필름, 콘셉트 포토를 통해 네 가지 무드의 베일을 하나씩 벗어갈 전망이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내년 1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제니, 잘록허리+ 매끈 복근...시선 강탈 [똑똑SNS] - MK스포츠
- 에바 포피엘, 카타르서 한껏 자랑한 비키니 몸매 “남편 감사”[똑똑SNS] - MK스포츠
- 셀틱 감독, 조규성 영입하면 적응 직접 돕는다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캡틴 손흥민 돌아왔다!…이강인·김민재 등 완전체!’ 홍명보호, 쿠웨이트전 선발 라인업 공개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