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민 한진 사장, 스타트업 대표와 소통…“동반성장 모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마케팅 총괄 사장이 스타트업 대표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조 사장은 마케팅과 경영 노하우를 발휘한 대표 사례를 소개하고 스타트업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지털 전환이라는 패러다임 전환 속에서 한진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고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조언과 노하우도 제공했다.
조현민 사장은 "한진은 스타트업 성장을 꾸준히 지원하며 동반성장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마케팅 총괄 사장이 스타트업 대표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조현민 사장은 지난 16일 서울 마포 프론트원에서 진행된 디캠프 '오피스아워'에 참여했다. 오피스아워는 투자·마케팅·기술 등 스타트업 성장에 필수적인 다양한 분야에 대한 맞춤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조 사장은 마케팅과 경영 노하우를 발휘한 대표 사례를 소개하고 스타트업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조 사장은 최근 제시한 '로지테인먼트'라는 개념을 통해 물류 마케팅의 필요성과 방향성을 제시했다. 디지털 전환이라는 패러다임 전환 속에서 한진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고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조언과 노하우도 제공했다.
한진은 스타트업과 활발한 협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0년부터 '한진 오픈 이노베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해 물류·유통 분야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있다.
조현민 사장은 “한진은 스타트업 성장을 꾸준히 지원하며 동반성장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사, 고금리에 '무이자 할부' 기간 단축
- [2023 소부장 전망] 메모리·시스템·패키징 '위축'
- BMW 회장 만난 이재용 "전기차 협력 강화"
- 실손보험 오르는데 '1년 50% 할인' 4세대 갈아탈까
- 작년 퇴직연금 중도인출 10명 중 8명 "주택·주거 때문"
- 에스에프에이, 수주잔고 1조 돌파... 올 매출 10% 성장
- KT스카이라이프, 새해 종합 미디어·콘텐츠 플랫폼 기업 도약
- '서비스 기업 올 하반기 R&D 투자 늘렸다'...산기협, 기업 R&D 동향조사 발표
- 산업별 사이버 공격 대응 투자 편차 커...금융·제조 양호 vs 보건·건설 미흡
- 머스크의 트위터, 언론인 대거 내쫓더니…"타 SNS 홍보 계정도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