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빌라엠 와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연말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와인 브랜드 빌라엠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연말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모스카토 와인으로 빌라엠을 추천하고자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대표 와인 브랜드 빌라엠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연말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빌라엠(Villa M)은 흔히 ‘고백 와인’으로 불리며 국내 이탈리아 와인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약발포성 스파클링 와인이다. ‘빌라(Villa)’는 이탈리아어로 마을을, ‘M’은 모스카토(Moscato)를 의미하는 것을 활용해 ‘영원히 달콤한, 빌라엠 마을의 겨울 이야기’라는 주제로 감성적인 일러스트에 담았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빌라엠(Villa M) 패키지’와 ‘빌라엠 로쏘(Villa M Rosso) 패키지’ 총 2개로 구성했다. 각각의 패키지에는 빌라엠 로고가 새겨진 전용잔을 포함했다. 특히 붉은 장미 빛깔의 빌라엠 로소는 달콤하고 향긋한 과일향이 특징이며, 브라케토(Brachetto) 100%로 만들어졌다. 두 제품 모두 알코올 도수 5%로 낮아 연인끼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이다.
빌라엠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의 가격은 2만원대로 주요 백화점과 마트, 와인나라 직영매장(양평점·코엑스점·압구정점·청담점·경희궁점·일산점), 와인나라 온라인몰, 일반 와인샵에서 판매한다.
빌라엠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빌라엠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영리 작가’의 일러스트를 더해 달콤한 빌라엠의 겨울 마을을 상상한 이미지를 담았다”며 “MZ세대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빌라엠만의 로맨틱 감성을 담아 지속적인 시즌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범준 (yol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1500억' 그 이상의 메시...아내 "수년간 겪은 고통 알아"
- 슬픈 메시→웃는 메시…8년만에 손에 든 월드컵 트로피
- "오, 안돼!"…아르헨티나 골키퍼, '저질 세리머니' 논란
- 아내 살해한 남편, 시신 옆에서 '혼술'…"괴로워서"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법정행
- 광주 폭설 속 정창현군 사흘째 실종...인상착의 공개
- 노소영, 이혼소송 1심 항소 "SK주식, 재산분할제외 수용 어려워"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 음주운전 걸린 40대 연극배우, 누구?
- 만 55세 은퇴설계중이라면…"IRP·연금저축으로 연금 준비하자"[돈창]
- 순경→경무관 승진 5년 단축에…경찰 내부선 “‘순붕이’ 시대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