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픽' 오현우, 오늘(19일) 새 싱글 '항상 널 지켜줄거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오현우가 새 싱글 앨범 '항상 널 지켜줄거야'를 발표한다.
오현우는 오늘(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2022 싱글 앨범 '항상 널 지켜줄 거야'를 공개한다.
오현우는 전하고 싶은 마음을 바로 옆에서 말을 건네는 듯 노래해 리스너들의 설렘을 한껏 증폭시킨다.
한편 오현우는 2020년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에서 가수 김호중의 선택을 받아 함께 듀엣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던 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오현우가 새 싱글 앨범 '항상 널 지켜줄거야'를 발표한다.
오현우는 오늘(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2022 싱글 앨범 '항상 널 지켜줄 거야'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항상 널 지켜줄 거야'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따듯한 기타 소리가 어우러져 시작, 첫 소절부터 귀를 사로잡는다.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감성 곡으로 오현우의 독보적인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인다.
오현우는 전하고 싶은 마음을 바로 옆에서 말을 건네는 듯 노래해 리스너들의 설렘을 한껏 증폭시킨다. 쉬운 멜로디와 진솔한 가삿말이 인상적.
한편 오현우는 2020년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에서 가수 김호중의 선택을 받아 함께 듀엣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항상 널 지켜줄 거야' 앨범 커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