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명고, 올패스와 손잡고 '건강드림학교 레트로운동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 부명고등학교가 주식회사 올패스와 손잡고 '2022 건강드림학교 레트로운동회'를 개최한다.
부명고는 지난 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점심시간과 방과후를 이용해 교내 햇살마루관에서 부명고등학교 학생 신청자를 대상으로 체력왕 선발 빛 스포츠 진로교육을 운영한다.
올패스 김광일 대표는 "앞으로 2023년 고교학점제에 대비해 더 많은 중·고등학교에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예체능 진학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진학과 진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명고는 지난 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점심시간과 방과후를 이용해 교내 햇살마루관에서 부명고등학교 학생 신청자를 대상으로 체력왕 선발 빛 스포츠 진로교육을 운영한다.
부명고 관계자는 “학생들의 올바른 생활 규칙의 필요성을 일깨워주고 흡연예방 및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탁구, 제자리멀리뛰기, 유연성 측정, 농구 자유투, 줄넘기, 턱걸이, 푸시업, 바르게 걷기, 배드민턴 이벤트, 농구 이벤트, 건강푸드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멘토링 특강도 마련된다.
올패스 김광일 대표는 “앞으로 2023년 고교학점제에 대비해 더 많은 중·고등학교에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예체능 진학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진학과 진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1500억' 그 이상의 메시...아내 "수년간 겪은 고통 알아"
- 광주 폭설 속 정창현군 사흘째 실종...인상착의 공개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 음주운전 걸린 40대 연극배우, 누구?
- 아내 살해한 남편, 시신 옆에서 '혼술'…"괴로워서"
- 노소영, 이혼소송 1심 항소 "SK주식, 재산분할제외 수용 어려워"
- 슬픈 메시→웃는 메시…8년만에 손에 든 월드컵 트로피
- "밤새 중환자실 지켜줄 의사가 없다" 의료계 폭탄돌리기 '시작'
- 경태 아부지가 뜯은 6억, 또 무혐의 될까[헬프! 애니멀]
- 만 55세 은퇴설계중이라면…"IRP·연금저축으로 연금 준비하자"[돈창]
- '전세 쇼크' 옮겨붙었다…월세마저 하락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