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버논, ‘Black Eye’ 콘셉트컷 공개…'무심한 듯 섹시한' 반항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버논이 반항아적인 모습과 함께,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 속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예고했다.
1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버논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의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한편 버논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 버논이 반항아적인 모습과 함께,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 속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예고했다.
1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버논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블랙 아이)의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총 2장으로 공개된 포토에는 빨간 배경과 불꽃 등의 강렬한 색감과 함께, 강렬한 시선을 발산하는 버논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눈 주변의 멍든 모습에 더해진 거친 느낌의 스타일링은 경쾌한 밴드사운드를 배경으로 무심하게 던져지는 듯한 버논표 가삿말들이 어우러진 ‘Black Eye’의 펑크컬러를 짐작케 한다.
한편 버논 첫 솔로 믹스테이프 ‘Black Eye’는 오는 23일 오후 2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정, "러블리즈는 '제2 학창시절', 매순간 채워주는 가수 되고파" (인터뷰②)
- 미래소년, 'Snow Prince' 티저 공개…'포근한 MIRAE 크리스마스'
- [오늘 날씨] 전국 ‘강추위’…전라권 또 ‘눈’ 소식
- 카드사, 고금리에 '무이자 할부' 기간 단축
- [2023 소부장 전망] 메모리·시스템·패키징 '위축'
- BMW 회장 만난 이재용 "전기차 협력 강화"
- 머스크의 트위터, 언론인 대거 내쫓더니…"타 SNS 홍보 계정도 나가라"
- [대덕특구 재창조]대전시, 세계적 혁신클러스터 만들 '종합이행계획' 수립
- 다누리 1차 궤도진입 기동 성공...21일 2차 기동 돌입
- 편의점, 설 선물 '초고가 경쟁'…카니발·다이아몬드도 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