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인피니언, 시스템 개발 속도 높이는 제품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스웍스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손잡고 전기차 등 시스템 개발 간소화를 돕는 하드웨어 지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짐 텅 매스웍스 펠로우는 "이번 제품군으로 고객은 전기차 시스템 개발 속도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마르코 카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제품 마케팅 이사는 "매스웍스 모델 기반 설계 기능에 칩을 지원함으로써, SW 개발 단계를 더 빠르게 진행해 기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미정 기자)매스웍스와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손잡고 전기차 등 시스템 개발 간소화를 돕는 하드웨어 지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두 기업은 협업을 통해 인피니언의 새로운 ‘아우릭스 TC4x'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을 지원하는 매스웍스 시뮬링크 하드웨어 지원 패키지를 내놨다고 19일 밝혔다.
전기차를 비롯한 센서 융합, 레이다 신호 처리 기능을 설계하는 기술자가 실리콘 사용 전에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기술이다. 주로 사례를 검증하거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SW)를 신속하게 자동 생성하고 알고리즘을 테스트할 수 있다.
매스웍스 측은 해당 제품으로 복잡한 자동차 시스템 개발에 속도를 낼 수 있다는 입장이다. 기존 접근 방식에 비해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과 검증을 속도를 최대 40%까지 높일 수 있다.
짐 텅 매스웍스 펠로우는 “이번 제품군으로 고객은 전기차 시스템 개발 속도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마르코 카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제품 마케팅 이사는 “매스웍스 모델 기반 설계 기능에 칩을 지원함으로써, SW 개발 단계를 더 빠르게 진행해 기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미정 기자(notyet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스웍스코리아가 뽑은 '매트랩 대학생 AI 대회' 수상작은
- 매스웍스, 2022 세종 AI 챌린지 후원
- 매스웍스, 매트랩 및 시뮬링크 릴리스 2022b 발표
- 매스웍스, ‘매스웍스 오토모티브 컨퍼런스 2022’ 개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