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박준형X데니안, 세차 중 찐 형제 싸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촌형제 god 박준형과 데니안이 27년 된 올드카 세차 중 찐 형제 다툼을 한다.
오는 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는 god 멤버이자, 사촌 형제 사이인 박준형과 데니안이 출연한다.
이날 박준형은 데니안과 함께 자신의 27년 된 올드카 세차에 나선다.
한편 박준형과 데니안의 우여곡절 가득한 세차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호적메이트'는 오는 2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는 god 멤버이자, 사촌 형제 사이인 박준형과 데니안이 출연한다. 박준형의 올드카를 타고 패밀리 로드 트립을 떠나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박준형은 데니안과 함께 자신의 27년 된 올드카 세차에 나선다. 손 세차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세차비를 내가 낼 테니 그냥 맡기자”는 데니안의 설득에도, 굳이 세차장으로 간 박준형. 하지만 세차를 시작하자 데니안이 더욱 적극적으로 세차에 임한다.
빨리 세차를 끝내고 싶은 마음에 더욱 열심히 세차를 했다는 데니안. 하지만 그 과정에서 데니안은 박준형의 차 일부를 망가뜨린다고. 이를 본 박준형은 “27년 동안 버티고 있던 건데”라며 황당해 한다는 전언. 이에 데니안이 어쩌다가 차를 망가뜨리게 된 건지, 또 그는 어떻게 이를 수습할지 궁금해진다.
이들의 갈등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데니안이 세차 중 치명적인 실수를 한 것. 차를 망가뜨린 것까지는 웃으며 넘겼던 박준형은 이번 실수에는 참지 않고 짜증을 터뜨린다는 후문. 과연 박준형이 참지 못한 데니안의 실수는 무엇인지, 갈등이 가득했던 이들의 세차 시간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준형과 데니안의 우여곡절 가득한 세차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호적메이트’는 오는 2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