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성남시에 발달장애아동 사고 예방 스마트태그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이 경기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지역 내 발달장애아동의 사고 예방을 지원하기 위한 스마트태그 기부 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NHN은 지난 한달 간 사내 정보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임직원이 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수칙 준수 인증 시 참여 인원당 기부금을 쌓는 방식으로 총 1천만원을 적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NHN이 경기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지역 내 발달장애아동의 사고 예방을 지원하기 위한 스마트태그 기부 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NHN은 지난 한달 간 사내 정보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임직원이 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수칙 준수 인증 시 참여 인원당 기부금을 쌓는 방식으로 총 1천만원을 적립했다.
이를 통해 발달장애아동 실종 사고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스마트태그를 구매했다. 기부된 스마트태그는 센터를 통해 지역 내 발달장애아동 100명에게 전달돼 활용될 계획이다. 정현자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장은 “해당 물품이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돼 가치 있게 활용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환 NHN 대외정책실장은 “지역사 성장이 곧 NHN 성장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성남시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NHN은 최근 지역 기반의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추진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사용주기 도래 PC를 임직원들이 경매로 구매할 수 있는 ‘마이옥션’ 캠페인을 해마다 진행, 수익금 전액을 성남시 관내 기관에 기부하는 등 사내 캠페인과 연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NHN은 이런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최근 ‘2022 성남시 자원봉사자의 날’에서 관내 우수 사회공헌기업으로 성남시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HN, 성남시 사회공헌 우수기업 표창 수상
- "알파세대는 '카톡', Z세대는 '인스타' 선호"
- 페이코 서명키 유출 악성 앱, 무료백신 ‘캐치’로 확인 가능
- 금감원, 서명키 유출 페이코 현장 검사
- NHN, KCGS 2022 ESG 평가서 통합 'A등급' 획득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