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젠포트 우수고객 초청 세미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맞춤형 주식매매 포트폴리오 서비스인 젠포트 활용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포트폴리오 운영의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젠포트 우수고객 초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뉴지스탁에서 제공하는 젠포트는 개별 투자자가 본인만의 맞춤형 주식매매 포트폴리오를 제작해 매매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투자증권은 맞춤형 주식매매 포트폴리오 서비스인 젠포트 활용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고, 포트폴리오 운영의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젠포트 우수고객 초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뉴지스탁에서 제공하는 젠포트는 개별 투자자가 본인만의 맞춤형 주식매매 포트폴리오를 제작해 매매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이투자증권은 고객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난 10월부터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세미나에는 약 20여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먼저 뉴지스탁의 문호준 공동대표가 DIY 자산관리 시장의 트랜드에 대해 강연하고 이후 젠포트 포트폴리오 전문가(젠문가) 3인이 강연을 이어 나갔다.
전문가(젠문가) '동커벨'은 하락장을 대비한 젠포트 전략 준비, '이방인'은 재무팩터를 이용한 중장기 가치투자 전략, '닥터퀀트'가 추세를 이용한 젠포트 전략 만들기를 설명했다.
젠문가는 젠포트를 사용하여 독창적이고 정교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투자하는 포트폴리오 전문가로 뉴지스탁의 검증을 통해 선정됐다.
조보원 하이투자증권 CPS본부장은 "젠포트는 투자자가 자기만의 특별한 투자전략을 구성하고 활용하기에 유용한 서비스로,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 구성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청래, 박지원 공개 저격 “없는 말 해서야 되겠나…당원에 ‘분탕질’ 사과해야”
- "중국산 땅콩이 대통령 연말선물이냐"…행안부 "향후 원산지 확인"
- ‘김건희 여사 논문 피해’ 구연상 교수의 정치발언 “‘자유’ 미친 듯 외쳐 댔지만…”
- 길고양이 담벼락에 16차례 내려쳐 죽인 20대…징역형
- 키스는 오케이, 성관계 `노`…중국 SNS서 `입친구 찾기` 확산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