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하루토, 고향 후쿠오카서 콘서트 “드디어 꿈 이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트레저가 일본 후쿠오카 공연을 마쳤다.
지난달 홋카이도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 신호탄을 쏘아올린 트레저는 후쿠이, 나고야, 후쿠오카까지 4개 도시 13회 공연 모두 성공적으로 마치며 투어 일정 반환점을 돌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트레저가 일본 후쿠오카 공연을 마쳤다.
12월 1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17일과 18일 양일간 마린멧세 후쿠오카 A관에서 'TREASURE JAPAN ARENA TOUR 2022-23~HELLO~'를 개최했다.
후쿠오카는 이번 투어 4번째 도시이자 멤버 하루토의 고향이다. 트레저는 현지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4회 차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트레저는 활동을 총망라한 다채로운 무대로 강렬한 퍼포먼스,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직진 (JIKJIN)'을 시작으로 'BOY', '사랑해 (I LOVE YOU)' 등 오프닝 무대부터 휘몰아치며 공연장을 들썩이게 했다. 'CLAP!' 무대에서는 멤버들과 관객들이 음악에 맞춰 다 같이 춤추는 진풍경을 탄생시켰다.
현지 팬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고자 하는 트레저의 진심이 엿보였다. 멤버들은 공연 내내 능숙한 일본어로 소통하는 것은 물론, 후쿠오카 사투리를 활용한 재치있는 멘트로 현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루토는 "드디어 고향인 후쿠오카에서 공연하는 꿈이 이뤄졌다. 이렇게 여러분 앞에서 노래를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하고 기쁘다"며 "많은 응원과 사랑 감사하다. 일본 투어를 하면서 정말 많은 힘을 얻고 있다. 팬 여러분도 우리의 무대가 힘이 되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다른 트레저 멤버들도 "트레저메이커(팬덤명)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고 싶다. 인생의 중요한 페이지가 될 정도로 행복한 순간이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지난달 홋카이도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 신호탄을 쏘아올린 트레저는 후쿠이, 나고야, 후쿠오카까지 4개 도시 13회 공연 모두 성공적으로 마치며 투어 일정 반환점을 돌았다.
효고, 도쿄, 사이타마 등 남은 공연은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내년 1윌 28일과 29일에는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 첫 번째 돔 공연을 진행한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강소라, 출산 부기 다 빠졌네‥옷 흘러내릴 듯 가녀린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