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가창 ‘트롤리 첫 OST ’Falling Down‘ 오늘(19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트롤리' OST 첫 주자로 나선다.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의 첫 번째 OST '조현아 (어반자카파) – Falling down'이 12월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첫 번째 OST 'Falling Down'은 개개인이 선택한 결정에 따른 딜레마를 표현한 노래로, 드라마 주제를 담은 메인 테마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트롤리' OST 첫 주자로 나선다.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의 첫 번째 OST ‘조현아 (어반자카파) – Falling down’이 12월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물로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김현주, 박희순, 김무열을 비롯 정수빈, 류현경, 기태영 등이 대거 가세해 차원이 다른 흡인력과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OST ‘Falling Down’은 개개인이 선택한 결정에 따른 딜레마를 표현한 노래로, 드라마 주제를 담은 메인 테마 곡이다. 승패가 정해져 있지 않은 싸움, 확신이 없는 기로 위에 서있는 주인공들의 심리와 상황을 역사적으로 오랜 시간 무너지고 복구 되기를 반복했던 ‘런던 브릿지’에 비유하여 쓰였다.
패배에 좌절한 인간, 그럼에도 또다시 일어서는 강인함과 성공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인물의 현실을 가사에 녹여 냈으며, 두껍게 울리는 베이스로 비장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사운드는 앞으로 다가올 ‘트롤리’의 상황들을 암시하고 있다. 공허함, 혼란, 강함을 보이스에 녹인 조현아는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그 완성도를 높였으며, 정답이 없는 선택지 앞에 혼란과 갈등을 겪는 주인공들의 내면을 섬세하고 밀도 있게 담아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강소라, 출산 부기 다 빠졌네‥옷 흘러내릴 듯 가녀린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