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코인원·코빗 합작사 코드, 회원사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빗썸·코인원·코빗의 트래블룰 합작법인 '코드(CODE)'는 14일 회원사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성미 코드 대표, 한윤택 빗썸 AML센터장, 말콤 라이트 베리스코프 대표, 서병윤 빗썸경제연구소 소장, 이상우 세무법인 스카이원 대표세무사 등 30여 사 관계자가 참여했다.
간담회는 이 대표의 코드 소개 및 운영 방안에 대한 발표 및 총 4개의 전문가 세션, 회원사간 교류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빗썸·코인원·코빗의 트래블룰 합작법인 ‘코드(CODE)’는 14일 회원사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성미 코드 대표, 한윤택 빗썸 AML센터장, 말콤 라이트 베리스코프 대표, 서병윤 빗썸경제연구소 소장, 이상우 세무법인 스카이원 대표세무사 등 30여 사 관계자가 참여했다.
간담회는 이 대표의 코드 소개 및 운영 방안에 대한 발표 및 총 4개의 전문가 세션, 회원사간 교류 등으로 구성됐다. 코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러한 정기·비정기적 자리 마련을 통해 가상자산 사업자들에게 트래블룰뿐 아니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교류할 수 있는 규제 준수 허브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급 한파에 '배달비' 폭발했다…'배달 기본료 건당 2만원'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음주운전 딱 걸린 40대 연극배우
- 휘발유 ℓ당 99원 오른다…유류세 인하폭 25%로 축소
- '결혼생활 무료하니 '스와핑' 하자는 남편'…이혼 사유?
- 베를린 호텔 초대형 수족관 '펑'…투숙객 350명 혼비백산
- 이번엔 '몸짱' 간호사 달력 나왔다…수익금 전액 기부
- "토끼·햄스터, 반려 동물로 못 키운다"···초강수 둔 이 나라, 왜?
- 불난 전기차, 수조에 담갔다…1시간 20분만에 진화
- '말 안들어'…시각장애 4살 딸 폭행, 숨지게 한 엄마
- 요정으로 쓰던 일본 가옥서 한복 홍보…'답답할 노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