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이돌 밴드’ 야부키 나코도 빠졌다…매력·실력 만점 참가자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아이돌 밴드' 야부키 나코를 반하게 만든 참가자가 등장한다.
이날 드럼 영재 참가자 허민의 스승 박준서부터 아이유, 악동뮤지션, 슈퍼주니어, 미노이의 드럼 연주자로 함께했던 주영훈까지 출격해 전율 없이 볼 수 없는 완벽 드럼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아이돌 밴드’ 야부키 나코를 반하게 만든 참가자가 등장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서바이벌 프로그램 ‘THE IDOL BAND : BOY’S BATTLE’(더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 이하 ‘더 아이돌 밴드’)에서는 첫 번째 관문 ‘프로듀서 캐스팅전’의 마지막 참가자들이 출격해 지난 방송 보다 뜨거워진 경쟁을 펼친다.
이날 드럼 영재 참가자 허민의 스승 박준서부터 아이유, 악동뮤지션, 슈퍼주니어, 미노이의 드럼 연주자로 함께했던 주영훈까지 출격해 전율 없이 볼 수 없는 완벽 드럼 무대를 선보인다.
이홍기는 허민의 스승 박준서의 연주에 “너무 멋있다. 다 갖췄다”라며 강한 전율에 몸부림치는 모습을 보여 본 무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여기에 야부키 나코는 밴드 플래그의 드러머 조상현의 넘치는 귀여운 매력에 “너무 귀여운 것 같다”라며 애정을 드러낸다.
이외에도 ‘더 아이돌 밴드’ 마지막 ‘프로듀서 캐스팅전’에는 정용화가 “이런 사람들 다 어디에 있었던 거야”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화려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막강 드러머 참가자들이 출격하는 가운데, 충격적인 반전의 결과까지 예고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더 아이돌 밴드’는 전 세계 대중음악을 이끌 실력과 비주얼, 색다른 악기 퍼포먼스를 갖춘 아이돌 보이 밴드를 찾는 한일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SBS M과 SBS FiL에서 매주 화요일 밤 9시 동시 방송되며 드럼 신들의 대결은 21일 전파를 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빈, 민소매 브라톱+밀착 의상..우월한 몸매
- 효린, 탄력 넘치는 섹시 핫바디
-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백스테이지 자태
- 에바 포피엘, 비키니 몸매 과시..우월한 볼륨감
- 셀틱 감독, 조규성 영입하면 적응 직접 돕는다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