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日 점프페스타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을 일본에 공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점프사의 박람회 점프페스타에서 '블랙클로버'의 모바일 게임화 소식을 전했다.
원작인 블랙 클로버는 세계 누적 발행부수 1천800만부를 기록한 히트작으로 일본 슈에이샤의 잡지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을 일본에 공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점프사의 박람회 점프페스타에서 '블랙클로버’의 모바일 게임화 소식을 전했다. 점프페스타는 집영사가 발행하는 ▲주간 소년 점프 ▲소년 점프+ ▲V점프 ▲점프 스퀘어 ▲최강 점프 등 총 5개의 만화잡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국내에도 팬덤을 형성한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활용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특히 카툰 랜더링 방식을 채택해 원작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해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원작인 블랙 클로버는 세계 누적 발행부수 1천800만부를 기록한 히트작으로 일본 슈에이샤의 잡지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 중이다. 만화책의 인기에 힘입어 일본에서는 TV 도쿄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됐다. 원작 블랙클로버는 2023년 3월 전 세계 영화판 개봉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는 다양한 멀티미디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IP로 미국의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사이트 '크런치롤(Crunchroll)'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 가운데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검은사막' 美 LA에서 신규 콘텐츠 공개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쌍둥이 클래스 '매구' 업데이트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