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물류 자회사 우아한청년들 "종합 물류 기업으로 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달앱 배달의민족 물류 서비스를 운영하는 우아한청년들이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물류 경험'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김 대표는 "원하는 시간에 누구나 따끈한 음식, 신선한 식재료, 필요한 물건을 1시간 이내로 배달 받을 수 있는 우아한청년들만의 물류 인프라를 더 체계화하고 이용 지역을 넓혀 서비스를 확장하겠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2023년에는 이용자와 파트너, 임직원 등 물류 경험에 연관된 모두가 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배달앱 배달의민족 물류 서비스를 운영하는 우아한청년들이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물류 경험'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이를 바탕으로 종합 물류 기업으로서 성장한단 포부다.
김병우 우아한청년들 대표는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임직원 송년회에서 2023년 목표와 앞으로의 방향성이 담긴 비전과 기업가치 등을 발표했다.
새 비전과 함께 우아한청년들은 '확정적 경험'이라는 기업가치를 제시하고 이를 가능하게 만드는 시스템 '올인원(All-in-one) 인프라'와 '안팎으로 안전한 환경'에 대해서도 발표했다.
'확정적 경험'은 '필요한 물건을 일정한 시간 안에 확정적으로 받는다'는 이용자 경험을 확고히 만들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김 대표는 "원하는 시간에 누구나 따끈한 음식, 신선한 식재료, 필요한 물건을 1시간 이내로 배달 받을 수 있는 우아한청년들만의 물류 인프라를 더 체계화하고 이용 지역을 넓혀 서비스를 확장하겠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올인원(All-in-one) 인프라' 시스템은 기존 우아한청년들 물류 인프라를 통한 상품 연결을 더 효율적으로 구현하겠다는 의미다. '안팎으로 안전한 환경'은 물류를 운영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관계자의 안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뜻이다.
김 대표는 "2023년에는 이용자와 파트너, 임직원 등 물류 경험에 연관된 모두가 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민·쿠팡 포장주문 수수료 내년 3월말까지 지원… 요기요 현행 유지 [IT돋보기]
- 배민이 꼽은 2023년 외식업 트렌드는… '콘셉트(C.O.N.C.E.P.T)'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