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수감복 입었다…‘그알’ PD와 ‘관계자 외 출입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신규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 김종국-양세형-이이경이 교도소의 내부자들로 변신했다.
김종국과 이이경은 수감복을, 양세형은 교도관복을 입고 추격전을 펼쳤다.
2023년 1월 5일(목) 첫 방송되는 SBS 신규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연출 이동원, 고혜린/작가 김태희)는 외부인은 다가갈 수도 들여다볼 수도 없는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에 1일 출입증을 받고 입장해 베일에 싸인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프로그램.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신규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 김종국-양세형-이이경이 교도소의 내부자들로 변신했다. 김종국과 이이경은 수감복을, 양세형은 교도관복을 입고 추격전을 펼쳤다.
2023년 1월 5일(목) 첫 방송되는 SBS 신규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연출 이동원, 고혜린/작가 김태희)는 외부인은 다가갈 수도 들여다볼 수도 없는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에 1일 출입증을 받고 입장해 베일에 싸인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이동원 PD와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등을 이끌어온 김태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가운데 김종국, 양세형, 이이경이 MC로 합류했다.
19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대표적인 출입금지 구역인 ‘교도소’를 배경으로 했다. 수감복 차림의 김종국과 이이경은 감시의 눈을 피해 철조망을 넘으려 하는데, 그 순간 조명이 켜지고 사이렌이 울리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교도관 양세형이 요란하게 호루라기를 불며 등장해 김종국-이이경을 쫓고, 세 사람의 코믹한 추격전이 그려졌다.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SBS 신규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오는 2023년 1월 5일(목) 저녁 9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kg 감량’ 김재롱 “최근 협심증 진단…평생 건강 관리” (아침마당)
- 이청아, 블랙의 여신 [포토]
- 김종국 구속 수감됐다…포승줄 연행→마약 추궁 (관계자 외 출입금지)
- 삭발한 이승기, 뼈 있는 수상 소감…50억↑ 갈등 후크와 “다툼 계획” [종합]
- 현진우 “다둥이 혜택多…가장 큰 혜택=아파트 청약 당첨” (아침마당)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