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훈부터 이영표까지…‘영웅’ 추천 “고귀한 정신 담긴 영화”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2. 12. 19.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러브리티들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영웅'의 '극찬 릴레이 영상 ? 셀럽 편'이 공개됐다.

'극찬 릴레이 영상 ? 셀럽 편'에서 배우 박중훈은 "아프면서도 자랑스러운 우리나라의 역사와 안중근 의사의 고귀한 정신이 담긴 영화다"라고 전했다.

이렇듯 개봉 전부터 국내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의 호평을 담은 '극찬 릴레이 영상 ? 셀럽 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웅'은 감동을 전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여운을 남길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러브리티들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영웅’의 ‘극찬 릴레이 영상 ? 셀럽 편’이 공개됐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극찬 릴레이 영상 ? 셀럽 편’에서 배우 박중훈은 “아프면서도 자랑스러운 우리나라의 역사와 안중근 의사의 고귀한 정신이 담긴 영화다”라고 전했다.

‘영웅’의 ‘극찬 릴레이 영상 ? 셀럽 편’이 공개됐다. 사진=CJ ENM
전 축구 국가대표 이영표는 “이 영화를 통해서 오늘의 대한민국을 다시 한번 기억하며 되새기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며 호평을 전했다.

이어 배우 송옥숙은 “배우들의 노력과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코미디언 김영철은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를 정도로 영화에 깊게 빠져서 봤다”라고 말했다.

배우 이현이는 “모든 장면 하나하나가 가슴을 울린다”고 말하며 배우들의 열연부터 완성도 높은 볼거리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여기에 배우 장현성은 “정말 너무 자랑스러운 영화다”, 배우 정상훈은 “진한 감동이 몰려온다”, 배우 김혜은은 “정말 두말할 필요가 없는 영화다”라고 이야기했다.

가수 션은 “너무나 많은 분들한테 추천하고 싶다”, 면상들 이선민과 숏박스 조진세는 “직접 극장에 오셔서 보시는 것만이 답이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또 배우 이성경은 “여러분들도 꼭 영화관에서 관람하셔서 이 뜨거운 마음을 같이 느끼면 좋겠다”, 배우 최여진은 “2022년의 마무리와 2023년의 시작을 ‘영웅’과 함께하면 좋을 것 같다”라며 추천을 아끼지 않아 영화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렇듯 개봉 전부터 국내 최고의 셀러브리티들의 호평을 담은 ‘극찬 릴레이 영상 ? 셀럽 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웅’은 감동을 전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여운을 남길 것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다.

‘영웅’은 오는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