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애교 제일 싫어, 황보 같은 스타일 좋다”(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언이 멘토 군단을 두 손 두 발 다 들게 만든다.
12월 2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5회에서는 브라이언이 신입생으로 합류, '멘토 군단' 이승철-김원희-신봉선을 깜짝 놀라게 한다.
하지만 브라이언은 "다 이렇게 살잖아요"라며 겸손한 반응을 보인다.
결국 보다 못한 '멘토' 이승철은 브라이언의 손을 잡고 기도까지 하며 답답함을 표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브라이언이 멘토 군단을 두 손 두 발 다 들게 만든다.
12월 2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5회에서는 브라이언이 신입생으로 합류, ‘멘토 군단’ 이승철-김원희-신봉선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날 브라이언은 평택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아침을 맞아 의아함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브라이언은 “지난 3월 전 소속사에서 독립하면서 (엔터사) 대표가 됐다. 이곳은 세컨드 하우스인 오피스”라고 설명한다. 전 출연진은 브라이언의 홈 오피스 내부 인테리어에 감탄하면서 브라이언 특유의 센스를 극찬한다. 하지만 브라이언은 “다 이렇게 살잖아요”라며 겸손한 반응을 보인다.
잠시 후 기상한 브라이언은 주름 하나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한 침대 정리법을 선보이는가 하면, 꼼꼼한 청소를 이어가 모두를 2차 충격에 빠뜨린다. 이윽고 회사 이사 겸 매니저가 오피스로 출근하고, 브라이언은 함께 브런치를 먹으며 대화를 나눈다. 이때 자연스레 연애 관련 이야기가 나오는데 브라이언은 “저는 애교가 세상에서 제일 싫다. 황보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밝힌다.
이를 지켜보던 ‘멘토’ 신봉선은 “(절친 황보가) 여자로 보인 적이 있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브라이언은 솔직한 답변을 내놓는 한편, 이상형 조건을 하나하나 덧붙인다. 결국 보다 못한 ‘멘토’ 이승철은 브라이언의 손을 잡고 기도까지 하며 답답함을 표현한다. ‘멘토’ 김원희 역시 “입학시켜도 돼요? 우리가 늙겠는데..”라며 걱정을 폭발시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이쯤되면 뼈 때리는 재테크 투자 다큐 아닌가[TV와치]
- ‘재벌집’ 박지현, 순양 4세 스포일러? 아기 안고 흐뭇 미소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강소라, 출산 부기 다 빠졌네‥옷 흘러내릴 듯 가녀린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