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학교 게임학과, GGC 2022서 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교내 게임학과가 글로벌 게임 챌린지(GGC) 2022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7일 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다.
게임학과는 PC와 모바일, 서버를 적용한 작품을 선보이며 관람객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김홍진 한국IT직업전문학교 학장은 "5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게 돼 뜻깊다"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와 지스타 등을 통해 실무경력을 쌓고 평소 프로젝트식 수업을 통해 이러한 결과가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교내 게임학과가 글로벌 게임 챌린지(GGC) 2022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7일 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다.
게임학과는 PC와 모바일, 서버를 적용한 작품을 선보이며 관람객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김홍진 한국IT직업전문학교 학장은 “5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게 돼 뜻깊다”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와 지스타 등을 통해 실무경력을 쌓고 평소 프로젝트식 수업을 통해 이러한 결과가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이 앞으로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 회장 만난 이재용 "전기차 협력 강화"
- [2023 소부장 전망] 메모리·시스템·패키징 '위축'
- 카드사, 고금리에 '무이자 할부' 기간 단축
- [대덕특구 재창조]대전시, 세계적 혁신클러스터 만들 '종합이행계획' 수립
- 다누리 1차 궤도진입 기동 성공...21일 2차 기동 돌입
- 'GOAT' 메시, 대표팀 은퇴 안 한다…"다음 월드컵도 뛰고 싶어"
- GIST, 식물 바이오매스내 '리그닌' 검출 새로운 고감도 분석법 개발
- 尹 21일부터 한달간 업무보고...국민도 참여
- CSAP SaaS 인증, '간편' 등급 대세 자리매김
-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ICT서비스 개발기술 실증...기업 경쟁력·시민생활안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