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모빌리티, 잠금해제 무료 요금제 '유니버스 패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빔모빌리티가 연말을 맞아 킥보드 잠금해제 무료 요금제 '유니버스 패스'를 출시했다.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마이크로모빌리티 특성상 단거리 이용자가 대부분인데, 초단거리 이동 시에는 잠금해제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유니버스 패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날씨가 추워진 만큼 아주 짧은 거리라도 잠금해제 비용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동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빔모빌리티가 연말을 맞아 킥보드 잠금해제 무료 요금제 '유니버스 패스'를 출시했다.
유니버스 패스는 이용자가 짧은 이동거리에도 잠금해제 비용 부담 없이 공유 전동킥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구독형 프로모션 요금제다.
유니버스 패스를 구독하면 일정기간 횟수 제한 없이 잠금해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7일간 사용가능한 주간 패스는 2000원, 30일간 사용가능한 월간패스는 6000원이다. 해당 요금제는 프로모션 종료 시까지 빔모빌리티 앱에서 구독 가능하다.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마이크로모빌리티 특성상 단거리 이용자가 대부분인데, 초단거리 이동 시에는 잠금해제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유니버스 패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날씨가 추워진 만큼 아주 짧은 거리라도 잠금해제 비용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동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 회장 만난 이재용 "전기차 협력 강화"
- [2023 소부장 전망] 메모리·시스템·패키징 '위축'
- 카드사, 고금리에 '무이자 할부' 기간 단축
- [대덕특구 재창조]대전시, 세계적 혁신클러스터 만들 '종합이행계획' 수립
- 다누리 1차 궤도진입 기동 성공...21일 2차 기동 돌입
- 'GOAT' 메시, 대표팀 은퇴 안 한다…"다음 월드컵도 뛰고 싶어"
- GIST, 식물 바이오매스내 '리그닌' 검출 새로운 고감도 분석법 개발
- 尹 21일부터 한달간 업무보고...국민도 참여
- CSAP SaaS 인증, '간편' 등급 대세 자리매김
-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ICT서비스 개발기술 실증...기업 경쟁력·시민생활안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