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 김세아, 놀라운 몸매…고품격 집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세아가 어머니와 방송에 동반 출연한다.
19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국민 차도녀' 김세아와 그의 어머니 이백합 여사가 함께한다.
김세아와 어머니의 건강 비법과 집은 19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세아가 어머니와 방송에 동반 출연한다.
19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국민 차도녀’ 김세아와 그의 어머니 이백합 여사가 함께한다.
한국 나이로 50세에도 동안 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김세아는 연년생인 두 자녀의 나이가 벌써 13세, 12세라고. 촬영 당시 그는 “올해 76세인 어머니의 전폭적인 도움 덕분에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었다”며 어머니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김세아는 “어머니가 왼쪽 무릎, 오른쪽 고관절의 연골이 닳아 심각한 통증으로 고생 중”이라며 걱정을 내비쳤다. 이 여사는 한 발짝 내딛는 것조차 힘들어 매주 주사 치료와 약물치료를 병행했지만 별다른 차도가 없었다고 털어놨다. 김세아 역시 학창시절 리듬체조 선수로 활동하면서 무리하게 관절을 사용해 아침마다 관절 통증과 뻣뻣한 증세에 시달리고 있다고. 김세아는 “관절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현재는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서 모녀의 건강관리 방법을 예고했다.
김세아는 수준급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이는 고품격 하우스도 공개했다. 메인 거실은 푸르른 마운틴 뷰와 아이보리톤의 인테리어의 조화가 인상적. 특히 최근 필라테스 전문가로 변신해 맹활약 중인 김세아는 “건강을 생각해 거실 전체를 운동 공간으로 꾸몄다”며 필라테스 시범부터 어머니의 관절 건강을 위한 맞춤형 수업까지 선보이기도 했다.
김세아와 어머니의 건강 비법과 집은 19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美에서도 ‘틴 맘’은 드문 일” (고딩엄빠2)
- 풍자 “커밍아웃 후 父, ‘나를 죽이라’며…10년 인연 끊고 살아” (세치혀)[TV종합]
- 명국환 “세 번 결혼, 전부 유산” 반지하 단칸방 ‘쓸쓸’
- 오상진♥김소영, 매장 한복판에서 역대급 부부 싸움?! (동상이몽2)
- 안정환 분노 폭발 “개판이야!!”…역대급 위기 (뭉찬2)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