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해맞이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는 새해맞이 행사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광장에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공유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위시 가든을 31일까지 운영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위시 가든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그려보는 추억을 남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는 새해맞이 행사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광장에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공유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위시 가든을 31일까지 운영한다. 위시 가든은 고객들의 새해 소망을 별 모양으로 형상화한 전시 공간이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위시 타워에 고객이 입력한 새해 소망을 배경 그래픽과 출력해주는 LED 포토월,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드론쇼 티저 영상을 배경으로 영상 메시지 카드를 제작해주는 위시 위드 유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현대차는 사전 촬영한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31일 자정 무렵 공식 유튜브 채널 어바웃현대를 통해 라이브로 송출할 예정이다. 드론쇼 영상은 총 1000대의 드론을 활용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영동대로 카운트다운과 위시 가든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그려보는 추억을 남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사, 고금리에 '무이자 할부' 기간 단축
- 19일 겨울철 역대 최대전력 기록 경신…예비율은 안정적
- [2023 소부장 전망] 메모리·시스템·패키징 '위축'
- 씽크풀, '2022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 국무총리 표상 수상…"금융 AI 기술 발전 선도"
- 인천공항 임대료 감면 종료…신규 입찰 최대 변수로 부상
- 유통가 '피싱 사이트' 기승…마트·홈쇼핑 고객 피해 우려
- 이튜, 블록체인 기반 배움이력 통합관리 플랫폼 구축...국내 행사 잇단 참가
- 이태원 국조 특위, 與 불참 속 일정 확정… 21일 첫 현장조사
- 중재안도 풀지못한 예산 갈등...대치 장기화되나
- [콘텐츠칼럼]디지털 미디어·콘텐츠 발전 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