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안마의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에 안마의자 149대를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안마의자 기증식을 열었다.
코웨이는 4억8천만 원 상당 자사 안마의자 149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장애인·암환자 지원 비영리 사단법인 '바라봄'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가전기업 코웨이는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에 안마의자 149대를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안마의자 기증식을 열었다. 김형권 코웨이 1사업본부 본부장,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코웨이는 4억8천만 원 상당 자사 안마의자 149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장애인·암환자 지원 비영리 사단법인 '바라봄'에 기부했다. 안마의자는 ▲한국사회복지관협회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한국노인복지관협회 등 사회취약계층 대상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기관에 설치된다.
코웨이는 지난 4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장애인 고용증진 협약을 체결했다. 휠체어농구단과 시각장애인 합창단 창단 등 지속 가능한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코웨이는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의 복지 향상에 함께 하고자 안마의자를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노블 정수기, '2022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 코웨이, 14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 첫해 국내리그 챔피언 등극
- 코웨이, 시각장애인 합창단 '물빛소리' 창단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