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2022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G넥스원은 지난 16일 경기 성남시 판교R&D(연구개발)센터에서 협력회사 협의회(A1 소사이어티)와 함께 '2022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와 협력회사 협의회 회장인 황조연 희망에어텍 대표, 노만호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올해엔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소속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 내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 계층 600가구에 김장김치 3000포기를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협력회사 협의회와 함께 상생협력 의미 전파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LIG넥스원은 지난 16일 경기 성남시 판교R&D(연구개발)센터에서 협력회사 협의회(A1 소사이어티)와 함께 ‘2022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와 협력회사 협의회 회장인 황조연 희망에어텍 대표, 노만호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LIG넥스원은 2018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현재까지 약 1만3100포기의 김치를 전달했다. 올해엔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 소속 복지기관을 통해 지역 내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취약 계층 600가구에 김장김치 3000포기를 전달했다.
김지찬 대표는 “올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돼 훈훈한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한다”며 “나눔과 상생의 문화를 실천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시, 음바페 꺾고 첫 ‘4관왕’ 신화…드라마 끝없이 이어졌다[종합]
- “추워도 ‘폐지’ 주워요” ‘1억 빚’ 30대 직장인, 짠내 이 정도야?
- “이틀 동안 150만원 벌었다, 실화냐” 한파에 난리난 고수익 ‘벌이’ 뭐길래
- “둘 중 뭐가 더 맛있지?” ‘삶은 달걀’ 아무도 몰랐던 비밀 [지구, 뭐래?]
- ‘재벌집’이성민, 돌연 사망…송중기에게 순양 물려주지 않았다
- “115만원→23만원, 웬일이냐” 삼성 역대급 ‘접는폰’ 헐값 됐다
- “죽어가는 화분 살리다 90억원 잭팟” 32살 ‘이 남자’ 무슨 일이
- [영상]안젤리나 졸리, 유엔난민기구 22年 '연 끊었다' 왜?
- “어디서 봤지? 낯익은 얼굴” 시끌벅적 ‘이 소녀’ 알고보니, 대단한 분?
- “3년 일하면 휴가비 200만원” 육아하기 너무 좋은 한국 회사, 어디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