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 'SNL 코리아' 시즌3 호스트 확정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것" [공식]
2022. 12. 19. 09:25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박해수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3 여섯 번째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SNL 코리아' 시즌 3가 2주 연속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박해수가 아낌없이 보여줄 코미디 연기와 예능에 기대가 높아진다.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져온 박해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대중 앞에 첫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세계를 휩쓴 '오징어 게임'의 주역 조상우 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그는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글로벌 스타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며 예능에서는 좀처럼 만나볼 수 없던 얼굴이었던 그가 이번 'SNL 코리아' 시즌 3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은 물론, 숨겨온 예능감까지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박해수는 "즐겨봤던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SNL 코리아' 시즌 3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