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캐슬' 제친 '재벌집 막내아들' 또 최고 시청률···제작사 주가도 강세 [특징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몽래인(200350)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래몽래인 제작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시청률이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자 주가가 상승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래몽래인이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시청률이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 '재벌집 막내아들' 14회 시청률은 24.9%(비지상파 유료가구)로 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몽래인(200350)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래몽래인 제작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시청률이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자 주가가 상승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19일 오전 9시 18분 기준 래몽래인은 전 거래일보다 3.18% 오른 2만 7550원에 거래 중이다.
래몽래인이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시청률이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 '재벌집 막내아들' 14회 시청률은 24.9%(비지상파 유료가구)로 집계됐다.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스카이 캐슬'(2018∼2019) 최고 시청률 23.8%를 뛰어넘으면서 JTBC 드라마 역대 시청률 순위 2위에 올라섰다. 1위는 '부부의 세계'(2020) 28.4%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애는 NO, 키스만 OK'…中 대학가에 퍼진 '입친구'
- '득점왕'에도 고개 숙인 음바페…'우승국' 아르헨 위해 한 행동은
- '마라도나도 미소 지을 것'…펠레가 메시에게 전한 메시지
- 역대급 한파에 '배달비' 폭발했다…'배달 기본료 건당 2만원'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음주운전 딱 걸린 40대 연극배우
- 휘발유 ℓ당 99원 오른다…유류세 인하폭 25%로 축소
- '결혼생활 무료하니 '스와핑' 하자는 남편'…이혼 사유?
- 베를린 호텔 초대형 수족관 '펑'…투숙객 350명 혼비백산
- 이번엔 '몸짱' 간호사 달력 나왔다…수익금 전액 기부
- '토끼·햄스터, 반려 동물로 못 키운다'…초강수 둔 이 나라,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