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선영 아나운서, 에스페로 데뷔 콘서트 '특별 M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선영 아나운서가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 데뷔 콘서트에 특별 MC로 나선다.
에스페로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9일 "아나운서 박선영이 에스페로의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작곡가 조영수 프로듀싱 그룹 에스페로는 오는 20일 네이버 NOW.(나우)에서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로 정식 데뷔한다.
여기에 아나운서 박선영도 힘을 보태 에스페로의 데뷔 무대에 함께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페로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9일 “아나운서 박선영이 에스페로의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작곡가 조영수 프로듀싱 그룹 에스페로는 오는 20일 네이버 NOW.(나우)에서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로 정식 데뷔한다. 에스페로는 약 한시간가량의 콘서트에서 타이틀곡 ‘엔드리스’(Endless) 외 다양한 곡들로 가득 채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대중들에게 처음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여기에 아나운서 박선영도 힘을 보태 에스페로의 데뷔 무대에 함께 한다. SBS 간판 아나운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박선영은 에스페로의 첫 시작을 함께 빛낼 예정이다. 특히 아나운서 박선영도 에스페로의 노래와 실력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앞서 에스페로는 지난 18일 데뷔곡 ‘엔드리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파바로티 김호중이 부른 음원 킬링 파트 일부분과 가사가 최초 공개되어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에스페로의 데뷔곡 ‘엔드리스’는 오는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는 같은 날 오후 6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 폭설 속 정창현군 사흘째 실종...인상착의 공개
- '시작은 초라했지만 끝은 창대했다' 아르헨티나, 대반전 스토리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 음주운전 걸린 40대 연극배우, 누구?
- 연금저축 중도인출 하는데, 세금 얼마나 붙나요? [돈창]
- '연봉 1500억' 그 이상의 메시...아내 "수년간 겪은 고통 알아"
- 경태 아부지가 뜯은 6억, 또 무혐의 될까[헬프! 애니멀]
- "밤새 중환자실 지켜줄 의사가 없다" 의료계 폭탄돌리기 '시작'
- “혹시 남자 여우?”… 이런 결혼상대의 관심, 미혼남녀에 물었더니
- 만 55세 은퇴설계중이라면…"IRP·연금저축으로 연금 준비하자"[돈창]
- '전세 쇼크' 옮겨붙었다…월세마저 하락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