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 글로벌 물류 대응할 ‘트랙터 부품 센터’ 준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그룹의 산업기계·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은 글로벌 물류 체계를 구축하고 트랙터 사업 성장을 가속하기 위해 PS(파츠&솔루션)센터를 준공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재호(사진 왼쪽 네번째) LS엠트론 사장은 "PS센터는 부품사업의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이라며 "트랙터 글로벌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체계를 공고히 하며 트랙터 사업 성장에도 가속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LS그룹의 산업기계·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은 글로벌 물류 체계를 구축하고 트랙터 사업 성장을 가속하기 위해 PS(파츠&솔루션)센터를 준공했다고 19일 밝혔다.
LS엠트론 PS센터는 대지 2만4000㎡에 4개동 총 9000㎡ 규모로 전북 완주군에 지어졌다. 트랙터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기존 트랙터 공장 내에 있던 부품센터가 새롭게 문을 연 것이다.
LS엠트론은 미국, 브라질, 중국 등지에 있는 해외법인 간 물류 시스템을 고도화해 글로벌 부품사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지난 6월 웅진기계와 작업기 합작투자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부품센터를 준공하면서 LS엠트론은 기존 트랙터·엔진 사업과 함께 작업기·부품 사업의 4각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신재호(사진 왼쪽 네번째) LS엠트론 사장은 “PS센터는 부품사업의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이라며 “트랙터 글로벌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체계를 공고히 하며 트랙터 사업 성장에도 가속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시, 음바페 꺾고 첫 ‘4관왕’ 신화…드라마 끝없이 이어졌다[종합]
- “추워도 ‘폐지’ 주워요” ‘1억 빚’ 30대 직장인, 짠내 이 정도야?
- ‘재벌집’이성민, 돌연 사망…송중기에게 순양 물려주지 않았다
- “둘 중 뭐가 더 맛있지?” ‘삶은 달걀’ 아무도 몰랐던 비밀 [지구, 뭐래?]
- “이틀 동안 150만원 벌었다, 실화냐” 한파에 난리난 고수익 ‘벌이’ 뭐길래
- “115만원→23만원, 웬일이냐” 삼성 역대급 ‘접는폰’ 헐값 됐다
- “죽어가는 화분 살리다 90억원 잭팟” 32살 ‘이 남자’ 무슨 일이
- [영상]안젤리나 졸리, 유엔난민기구 22年 '연 끊었다' 왜?
- “어디서 봤지? 낯익은 얼굴” 시끌벅적 ‘이 소녀’ 알고보니, 대단한 분?
- “3년 일하면 휴가비 200만원” 육아하기 너무 좋은 한국 회사, 어디길래